support

고객지원

영진볼트는 언제나 신용과 정직을 최우선으로
고객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Q&A

테오텍

2018.11.10 10:55

테오텍 조회 수:369

테오텍(주)입니다.

정말 죄송합니다만, 우리회사의 착오로 스텐 앙카볼트 세트의 주문이 잘못되었습니다.

오늘 5/8" 길이 5"를 신청해서 받았는데 1/2" 길이 4"로 바꾸고자 합니다. 갯수는 520개로 똑 같습니다.

최대한 빠르게 받고자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당연히 반품 과정의 운송비용은 저희들이 부담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테오텍(주) 김규준 mobile 010-3849-8210